Logger Script

subvisual_20160418_02.jpg

HOME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 전시개요 > 전시구성

엄선된 디자이너들이 표현하는 각양각색의 매력 공간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를 세계적으로 프로모션하고 감각 있는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기 위해 1994년부터 기획된 특별전이다.
독특하고 특출난 감각을 뽐내고 있는 디자이너들을 매년 선발하여 공동의 주제를 제시하면,
디자이너들은 각자의 스타일이 반영된 콘셉트 공간을 제안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하이라이트 전시로 소개되고 있는 디자이너스초이스는
디자이너들에게 최적의 프로모션 기회이자 영예로운 전시로 여겨지고 있다.

swarovski.jpg
+ 작가들과의 협업제품을 전시한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VIP 특별관 & 아트 라운지
일상에서 진정한 럭셔리를 향유하다

브랜드 VIP 마케팅을 위해 2008년부터 운영된 특별관으로 가벼운 트렌드에 이끌려 다니지 않는,
럭셔리의 가치를 제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를 소개한다.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고품격 ‘리빙아트’는 전시장을 찾은 VIP의 높은 안목을 만족시켜
매년 화제가 되고 있으며, VIP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참관객은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조우로 마련된 공간을 거닐며,
새롭게 정의된 럭셔리 문화를 향유하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

myb.jpg
+디자이너 마영범이 꾸민 광주요 부스

토탈 인테리어 가구부터 데코 소품까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브랜드 VIP 마케팅을 위해 2008년부터 운영된 특별관으로 가벼운 트렌드에 이끌려 다니지 않는,
럭셔리의 가치를 제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를 소개한다.

기업의 신제품 발표, 디자이너 브랜드 홍보를 위한 프로모션 및 비즈니스 공간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cheonsongbaikja.jpg
+ 단아한 테이블세팅으로 인기를 끈 청송백자 부스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리빙트렌드세미나>는

사회, 문화, 글로벌 트렌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이슈를 다루고,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올해의 주제와 주제관을 좀 더 심도 있게 전한다. 특별세미나_오픈토크는
전시 주관 매체인 월간<행복이가득한집>, 월간<럭셔리>의 특별코너로,
세미나 참관객 앞에서 진행되는 오픈 인터뷰(매체의 편집장 또는 시니어 기자가 진행하는 인터뷰 식 토크 세미나)이며,
추후 인터뷰는 진행한 매체의 기사로 제공된다.

lounge.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