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subvisual_20160418_02.jpg

HOME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 전시개요 > 전시개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월간 <행복이가득한집>, <디자인>, <럭셔리>, <스타일H>, <마이웨딩>, <맘앤앙팡> 등 총 6종의 매거진을 발행하는 콘텐츠 미디어 전문기업 ㈜디자인하우스는 잡지의 콘텐츠들을 소개하는 지면을 통해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게 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전시를 통해 자신의 삶에 현실로 구현하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자 1994년에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개막했습니다.

리빙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와 소비자들의 좋은 동반자가 되어 온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단순히 좋은 상품들을 모아서 전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부가가치 콘텐츠를 생산하고 토탈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여, 한국 리빙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마케터, 트렌드 리서치 기관, 문화계 인사를 비롯하여 연간 21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매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입니다.

국내 인테리어 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감각을 높이기 위하여 <리빙브랜드>관 외에도, VIP마케팅의 표준이 되고 있는 <리빙아트>관을 기획,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이너스초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기획전시와 리빙디자인어워드, 리빙트렌드세미나 등의 부대행사들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 적극적인 바이어 유치를 통한 효율적인 비즈니스 환경 제공
    최적의 타겟을 겨냥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
    최고의 생활 문화 리더 기업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리빙 전시회
    한국을 대표하는 리빙 브랜드 마케팅 페어
    성공적인 VIP 마케팅을 위한 리빙아트(Living Art)
    대표 브랜드들과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이 제시하는 최신 리빙 트렌드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행사명Subheading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2018 Seoul Living Design Fair
기간Date 2018. 3.7(수) – 2018. 3.11(일), 5일간2018. 3.7(Wed)-2018. 3.11(Sun)
장소Venue 서울 코엑스 1층 Hall A·B, 3층 Hall DSEOUL, COEX 1st Floor Hall A·B, 3st Floor Hall D
시간Opening hour 2018. 3.7(수) – 3.10(토) : 10:30-19:00 (입장마감 last admission 18:00)2018. 3.11(일) : 10:30-17:00 (입장마감 last admission 16:00)
입장료Admission Fees 10,000원
주제Theme 따로 또 같이, 생활을 잇다!Connected Home
참관규모2017 Edition 279,605명 (2017년 기준)
주최Hosted by (주)디자인하우스, 코엑스DESIGNHOUSE Inc., Coex
주관Organized by 월간 <행복이가득한집>, 월간 <럭셔리>Monthly <Design your Lifestyle>, Monthly <LUXURY>
후원Sponsorship 하나금융그룹Hana Financial Group Inc.
미디어 후원Media Sponsorship 행복이가득한집, 럭셔리, 마이웨딩, 맘앤앙팡, 디자인프레스, 블로터
후원Partner 서울특별시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재)서울디자인재단 (재)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재)광주디자인센터 (재)부산디자인센터 (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 (사)한국가구산업협회 (사)한국실내건축가협회 (사)한국건축가협회 (사)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
  • 디자이너스초이스
    <행복이가득한집>이 선정한 디자이너들이 선보이는 각양각색의 공간 솔루션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를 세계적으로 프로모션하고 감각 있는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기 위해 1994년부터 기획된 특별전이다. 독특하고 특출난 감각을 뽐내고 있는 디자이너들을 매년 선발하여 공동의 주제를 제시하면, 디자이너들은 각자의 스타일이 반영된 콘셉트 공간을 제안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하이라이트 전시로 소개되고 있는 디자이너스초이스는 디자이너들에게 최적의 프로모션 기회이자 영예로운 전시로 여겨지고 있다.
  • 리빙아트
    명품과 예술이 공존하는 VIP 마케팅 특별관&리빙 아트 라운지,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 공간
    일상에서 진정한 럭셔리를 향유하다 브랜드 VIP 마케팅을 위해 2008년부터 운영된 특별관으로 가벼운 트렌드에 이끌려 다니지 않는, 럭셔리의 가치를 제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를 소개한다. 참관객은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조우로 마련된 공간을 거닐며, 새롭게 정의된 럭셔리 문화를 향유하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
  • 리빙브랜드
    토털 인테리어부터 가구, 마감재 등 유행을 선도하는 브랜드와 디자이너의 프로모션
    생활을 디자인하는 감각적인 리빙 아이템과 현명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기업의 신제품 발표, 디자이너 브랜드 홍보를 위한 프로모션 및 비즈니스 공간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 리빙트렌드세미나
    국내외 영향력 있는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리빙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강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리빙트렌드세미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주제에 맞춰 현 시대 각 분야에서 리빙 마켓을 이끌어 가고 있는 전문가들과의 담론을 통해 산업에 영향을 주고, 관련 디자이너들의 성장을 돕는 자리를 마련한다. 사회, 문화, 글로벌 트렌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이슈를 다루고,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올해의 주제와 주제관을 좀 더 심도 있게 전한다.